初回購入時に5%OFF & 送料無料

FIRSTART5

2回目購入時に使える10%OFFクーポンを初回購入後発行!

プロフィールのイメージ / JI YONG

JI YONG

지용

フォロー


作家情報をSNSで共有しよう!


지용(JI YONG)

コンセプト

このように、"모든 커넥터 "は、"치유의 힘달터 "と "기다 "と "기다 "を組み合わせたもので、기다(기다)は、"치유이(치유이)생각을、기다(기다)は、「지도의 사각을」、기다(사각을 사각을) "이다(미타위)、기田は「지도이(미타위)」、「기다は、「기다が、기다が」と、기다が「이田は、」「지도의(ミタミ)が」となっ...
このように、"모든 커넥터 "は、"치유의 힘달터 "と "기다 "と "기다 "を組み合わせたもので、기다(기다)は、"치유이(치유이)생각을、기다(기다)は、「지도의 사각을」、기다(사각을 사각을) "이다(미타위)、기田は「지도이(미타위)」、「기다は、「기다が、기다が」と、기다が「이田は、」「지도의(ミタミ)が」となって、「이田が」となるものです。

閉じる

JI YONGのオリジナル作品・mixed-media-artistsをトライセラアート通販で0点販売中。JI YONGの作品の平均価格、プロフィール、個展情報なども確認できます。

近日公開予定


メディウム

経歴

나는 반복 행위로 얻어지는 심리적인 치유와 무아지경에 이르는 예술행위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나의 작품은 머리가 둥글고 느다란 시침으로 상형을 만들며, 이러한 작품 과정들은 시침으로 꼽은 나의 내면을 치유한다.작품 제작 과정의 반복적인 예술행위를 통해서 겪게 되는 심리적인 치유와 마음의 안정감을 찾고 그 행...
나는 반복 행위로 얻어지는 심리적인 치유와 무아지경에 이르는 예술행위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나의 작품은 머리가 둥글고 느다란 시침으로 상형을 만들며, 이러한 작품 과정들은 시침으로 꼽은 나의 내면을 치유한다.작품 제작 과정의 반복적인 예술행위를 통해서 겪게 되는 심리적인 치유와 마음의 안정감을 찾고 그 행위를 반복하면서 예술가써의 식을 직접적로 몸소 느낄 수 있었다.그리고 작품이 완성 되었을 때에 오는 희감과 성취감은 억압되어 있던 자아를 표출하는 역할을 한다.작업의 주세료 시침은 상처리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것들이 모여서 어떠때히 가능을 사람들이 사람면서 받게 지나감에서 사람따 다시뗉히로가능을 사람엉히로 다이정가를 것을 다시뗉히러 표시욵니다.내가 만드는 이미지들은 나또는 우리가 가지고 싶은 대한 것들며, 내작품을 보고 성하고 소통하고 다시십니다.

閉じる

おすすめのアーティスト